위생서비스사업

본문 바로가기

CT ZONE

위생서비스사업
COVID19 특별방역
최고의 전문팀

실내공간의 특성상 약품선정 및 소독의 방법의 차이가 발생하기에 전문가적 안목과 자문 지도가 필요 합니다.
모든 담당자 전문교육을 이수한 전문가로써 세균 및 바이어스를 99.99% 제거해 드립니다.
{한국 방역협회 감염 예방 교육 이수}

전문적인 기계 및 장비 사용

코로나에 대한 대응에 있어서 지침은 국가와 & 국제기구별로 각각 다릅니다.
중앙방역 대책본부 및 질병관리본부의 방역지침을 넘어 Who, 미국CDC, 환경부, 식약처 등 코로나에 대한 핵심 파악으로 방역 문화를 직접 선도합니다.

화장실 토탈케어
서비스
세균관리

화장실에는 다양한 세균이 존재하며 특히 변기에는 우리 몸에 위협적인 약 31종의 세균이 살고 있습니다.
이러한 세균들을 ULV 방식을 통하여 99.9% 살균처리 진행합니다.

악취제거

화장실 악취의 주된 요인은 요석입니다. 이러한 요석의 축적을 방지하여 악취의 근원을 제거하고 그 외 다양한 원인을 파악하고 조치하여 쾌적한 화장실을 만들어 갑니다.

배관관리

화장실 배관이 막히게 되면 심한 악취나 녹이 발생되어 배관의 수명을 단축시키게 됩니다. 다양한 막힘의 원인을 사전에 방지하고 유지관리하여 배관의 수명을 연장하고 원활한 배수 흐름을 돕습니다.

공조기 필터/핀 세척

우리가 매일 숨쉬는 공기를 순환시켜주는 공조 시스템은 건물의 폐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공기순환의 시발점인 공조기 청소를 통해 실내 미세먼지 농도를 낮추어 쾌적하고 산들산들한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공조기세척은 공조기 하나만을 놓고도 수 차례에 걸친 체계적이고 세심한 세척으로 이루어지며 실내에서 더욱 안전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방향제/세정제
유지관리

건물이 기억되는 가장 큰 특징은 향기입니다. 아무리 멋진 공간도 불쾌한 냄새 하나로 이미지가
나빠질 수 있으며, 반대로 좋은 향기는 평범한 공간도 특별하게 만들어 줍니다.
씨티존만의 특별한 향기코디네이터가 당신의 공간을 변화시킵니다.

(주) 씨티존
대표 : 최보순 주소 : 경기도 하남시 서하남로 43번길 29 CT빌딩 사업자번호 : 212-86-06576 이메일 : kos0801@hanmail.net
Tel : 02-472-0503 fax : 02-472-3180

Copyright ⓒ ㈜씨티존. All Rights Reserved.